본문 바로가기
연예 스타

음악 축제 코첼라 르세라핌 사쿠라 무대 완벽하진 않지만

by KBZZ 2024. 4. 20.

사쿠라가 말한 소감때문에 논란이 됐네요
무대를 본 한국 사람들이 실망을 많이한거같아요
사쿠라는 누구에게나 완벽한 사람은 없고, 우리가 보여준 무대 중 최고의 무대였다는 것은
흔들림 없는 사실이라고 소감 남겼는데 너무 뭐라고 많이 하네요.


그래서 커뮤니티에는 더, 더 좋은 팀이 될수 있다는게 굉장히 기대되고 더 열심히 해야겠다는 마음에서
우러나오는 무대였다라고 적었습니다.

라이브를 진행 하는 과정을 지켜본 사람들이
르세라핌 실력에 대해서 많은 말을 하고 있네요

 

르세라핌 코첼라 영상!

 

https://youtu.be/ZRbj9TZLYJY?feature=shared


이에 굴하지 않고 열심히 소통하며  "반드시 그 각오는 전해지고 최고의 무대를 할 수 있었다고 생각한다"며 
"데뷔한 지 채 2년도 안 된, 투어도 한 번밖에 안 해본 저희가 코첼라라는 무대에서 가슴을 펴고 즐기고, 
진심으로 이 무대에 온 힘을 쏟았다"고 되돌아봤다.
사쿠라는 "앞으로도 상상할 수 없는 경치를 보여줄 수 있도록 노력할 테니 계속 응원해 달라"고 남겼습니다.

르세라핌은 20일에 한번더 한다고 합니다.
이번엔 어떻게 달라질지 한번 기대해 보시죠


김채원 짱

 

댓글